안은진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배우 안은진이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매진아시아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뮤지컬 배우 안은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눈빛과 표정을 바탕으로 작품 속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안은진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안은진이 무대 위에서의 활약은 물론, 향후 브라운관과 스크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녀만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지난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한 안은진은 연극 ‘유도소년’, ‘꼬리솜 이야기’, 뮤지컬 ‘무한동력’, ‘가야십이지곡’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안은진은 현재 옥수수(oksusu)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숫자녀 계숙자’에서 배우 지망생인 조안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숫자녀 계숙자’는 30대 여성들의 과감한 현실 고백과 판타지가 혼재하는 로맨틱 코미디. 극 중 배우 지망생인 조안나는 매번 오디션에 실패하지만 굴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물.

이에 안은진은 오디션에 실패해 좌절하는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해 안타까움을 자아냄은 물론, 다시 꿈을 위해 도전하는 긍정적인 모습의 조안나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한편, 안은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유동근, 전인화, 차화연, 이일화, 최무성, 황영희, 박상면, 김호진, 최정원, 심은진, 박정민, 류화영, 김다현, 정이랑, 김윤혜, 강민아 등이 소속돼 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ㅣ이매진아시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