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2

하지원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배우 하지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하지원은 이달 초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에 참석했다. 하지원은 1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동생 故전태수를 떠나보낸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공식행사를 줄여왔던 상황. 이미 예정된 팬미팅이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자리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특히 하지원은 국내 여배우로는 유일하게 일본에서 다섯 번째 단독 팬미팅에 나선 것으로 한류스타의 위엄을 자랑했다.

이번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하지원의 피아노 연주와 열창 무대였다. 그는 이날 함께 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드라마 ‘병원선’ OST 중 한 곡인 ‘아이 필 러브’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까지 부르는 순서를 마련했다.

앞서 올해 새로운 도전으로 피아노 배우기를 선택했던 하지원은 레슨을 시작하기 전부터 “피아노를 치면서 ‘병원선’ OST ‘아이 필 러브’를 부르겠다”고 약속을 내걸었다. 이를 위해 팬미팅 두 달 전부터 악보를 모두 외울 정도로 쉼 없이 연습에 열중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하지원이 팬들을 위한 선물로 직접 선곡한 ‘아이 필 러브’는 점점 커져 가는 사랑을 느낀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병원선’에서는 주인공 은재(하지원 분)와 현(강민혁 분)의 깊어가는 사랑을 대변하는 노래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했다.

또 ‘아이 필 러브’는 라붐 소연의 부드러운 음색과 ‘한 걸음 한 걸음씩 내게 다가오네요’ ‘조금씩 나도 몰래 내 맘 다가가고 있어요’라는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노래다. 하지원은 ‘아이 필 러브’ 무대를 통해 팬들을 사랑하는 진심을 고백하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