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씨드종합건축(대표 서철웅)은 종합 디자인 그룹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건축 기업이다. 건축물의 외관, 동선, 마감재, 기능성, 주변 환경과의 조화 등을 연구하며 주거·상업·사무 공간과 전시장, 모델하우스 등의 혁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 업무를 담당하다가 모델하우스 시공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씨드종합건축에서는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팀, 공무팀, 견적팀, 공사팀, 수주팀, 경영지원팀, 디자인연구소를 각각 운영한다. 이를 기반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특허 출원한 모델하우스 시공법과 최고급 건축 자재를 사용해 모델하우스 기획, 설계, 디자인, 시공, 관리, 컨설팅, 리모델링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씨드종합건축 서철웅 대표
(주)씨드종합건축 서철웅 대표

이 업체는 한국자산신탁의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아파트 견본 주택, 대구시 동호동 견본 주택과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한 동서건설의 춘천 오피스텔 견본 주택, 외국계 P.M사인 세빌스코리아와 신규 브랜드를 런칭한 이테크건설의 여의도 더 리브 스타일 아파트 견본 주택 등을 시공했다.

이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명품 주거 공간 브랜드 ‘LEEPS’를 런칭한 ㈜한양건설과 디자인 및 설계에 관한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올렸다.

㈜씨드종합건축은 직원들의 행복 지수가 높고 평생 일하고 싶어 하는 회사로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에 심혈을 기울이며 연금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전 직원 상해보험 가입 등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재능 기부 차원에서 송파구 내 소외계층 가정의 청소년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우스 리폼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철웅 대표는 “디자인이 요구되는 제품, 광고, 그래픽 분야에 토털 컨설팅을 제공하는 디자인 포털 전문 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