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퍼스널 트레이너 겸 모델로 활동하는 김아름의 환상적인 보디라인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김아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방법이나 식단 등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몸매 관리를 돕고 있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로 남성 팬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SNS를 통한 '무료 트레이닝'으로 여성 팬의 지지도 받는 스타 트레이너다.


김아름은 평소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다이어트 조언 외에도 일상 셀카, 몸매 셀카 등이 수시로 올라온다.


김아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김아름의 셀카에는 '개미허리' 덕분에 더 부각되는 그의 매력적인 골반이 돋보인다. 김아름의 골반 사이즈는 35~36인치로 알려졌고 이 골반을 더 도드라지게 하는 건 21인치로 알려진 그의 잘록한 허리다. 육감적인 몸매와는 다른 청순한 동안 얼굴도 매력 포인트다.


네티즌 사이에서 그는 '골반 깡패', '여신 트레이너' 등으로 불린다. 뛰어난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너무 예쁘다", "함께 운동한다면 동기 부여가 될 것 같다"는 등의 댓글이 넘쳐난다.


최근 중국의 한 매체는 김아름을 '품격 있는 한국의 건강미인'이라며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 섭외가 들어온다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해보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중국에서도 다양한 일을 해보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한아름은 지난 2016년 WBFF 대회에 출전해 비키니 부문 3위, 지난 9월 '2017 몬스터짐 올스타 클래식'에서 인기상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news@sportsseoul.com


사진ㅣ김아름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