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콘서트 12월의 선물 포스터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오디컴퍼니의 대표 뮤지컬 넘버와 디즈니 테마, 캐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이 12월 24일, 25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한 윈터 콘서트 프로젝트로 ‘Someone like you (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 잇 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로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한다.

먼저 12월 24일 오후 3시, 7시 30분 공연은 ‘Someone like you (썸원 라이크 유)’를 테마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마이페어레이디’등 뮤지컬 속 러브 테마 넘버로 꾸며진다. 뮤지컬계 디바로 손꼽히는 정선아와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민우혁, 그리고 늘 인상적인 연기로 관객들의 신뢰를 받는 박지연과 뮤지컬계의 여신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최현주가 노래한다. 여기에 성악가로서 ‘팬텀’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해 눈길을 끌었던 소프라노 김순영, 국내를 넘어 유럽 오페라 무대에서 각광받고 있는 바리톤 이응광이 함께 한다.

12월 25일 오후 3시 공연은 주옥 같은 디즈니의 명곡들과 애니메이션 넘버들을 테마로 한 ‘Let It Go(렛 잇 고)’ 무대로 꾸며진다. ‘Let It Go(렛 잇 고)’는 디즈니 ‘겨울왕국’의 메인 테마 ‘렛잇고(Let it Go)’의 한국판을 부른 장본인이자 ‘위키드’의 초록마녀로 열연했던 배우 박혜나와 미국에서 뮤지컬 ‘알라딘’ 의 주인공으로 참여했던 마이클 리, 그리고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에서 주인공 엠마 왓슨 벨의 노래를 맡았던 배우 이지혜가 참여한다.

더불어 현음중창단 &소리열매가 함께 ‘겨울왕국’을 비롯, ‘‘미녀와 야수’ 등 디즈니의 명곡들과 ‘위키드’, ‘애니’, ’캐롤’ 등을 들려준다.

12월 25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은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구성된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무대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연기의 배우 박은태, 탁월한 캐릭터 해석과 가창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 뮤지컬 퀸 김선영, 진정성 있는 연기와 가창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 조정은,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전미도가 출연한다. ‘지킬앤하이드’, ‘닥터지바고’, ‘드라큘라’,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등 넘버를 부룬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협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