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석혜란기자]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입고 나온 재킷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패션 결전을 벌이는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시청자들에게 감사한게 '나 혼자 산다' 잘 보고 있다고 인사를 해주셨다. 결방하는데 어떻게 보시냐고 물었더니 재방송을 다 챙겨봐주시더라"고 말했다.  


이어 "오래 기다려주셨다. 정말 감동이었다"고 말하며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게 사람들이 다 '기안이랑 결승이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오늘 방송 재개 기념으로 결승을 짓겠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오늘 좀 신경을 쓰고 왔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거 같다. 의미 없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전현무는 "패션의 완성은 몸도 얼굴도 다 안 된다. 그래서 큰 돈을 들였다. 정말 비싸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샀다. 내가 가지고 있는 옷 중 가장 비싼 옷이다"라고 말하며 어필했다.  


심사를 맡은 한혜진과 박나래는 나란히 기안84를 지목했다. 마지막으로 이시언 역시 기안84를 선택하며 전현무의 옷에 대해 "저 옷에 가치가 없어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전현무가 입고 나온 재킷은 명품 브랜드 '구찌' 제품이었다. 방송이 끝난 후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제품의 가격에 대해 주목했다. 아이보리 컬러에 카라와 손목 부분에 깔끔한 레드 컬러 스트라이프로 경쾌함을, 등 뒤엔 도널드 덕 아플리케가 장식돼 있는 보머 재킷의 가격은 800만 원대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전현무 정말 큰 결심했다", "옷은 예쁜데 안에 입은 이너 코디가 꽝", "옷 자체는 예뻐요", "코디를 다르게 해서 입으면 예쁠 듯", "가격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shr1989@sportsseoul.com 


사진 ㅣ MBC 방송화면 및 파페치 홈페이지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