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 ‘사느냐 죽느냐’, 홍광호 뮤직비디오 공개_이미지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제작:CJ E&M)가 햄릿 역의 뮤지컬배우 홍광호의 ‘사느냐 죽느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J 뮤지컬 공식 SNS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원작을 재해석한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3분 가량의 영상이 흘러나온다. 홍광호의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곡가 김경육은 “노래가 점점 클라이막스로 치닫고, 마지막 부분에는 가사가 아닌 절규를 통해 듣는 사람에 따라 해석을 달리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었다. 정답이 보이지 않아도 끊임없이 풀어내면서 자기만의 답을 찾아가는 것, 그게 곧 우리의 삶이고, 그게 이 노래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며 곡에 대한 해석을 밝혔다.

하반기 기대작 ‘햄릿:얼라이브’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꼐 2차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오는 8일 오후 2시 2차 티켓(12월 19일부터 1월 14일까지 공연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햄릿’ 역에 홍광호와 고은성, ‘클로디어스’ 역에 양준모와 임현수,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 역에 김선영과 문혜원, 햄릿의 연인 ‘오필리어’ 역에 정재은이 출연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