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더마사이언스 기업 아이큐어㈜가 올해 최대 화제를 모은 보탈리늄에 이어 집중 기미개선 제품인 메디타임 멜라반을 9월 3일 GS홈쇼핑에서 런칭한다.


이번에 출시된 멜라반은 기미와 잡티로 고민하는 20대부터 중년까지 여성층 모두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크림과 패치 두가지 타입으로 개발되었다.


기존 제품들이 일시적인 피부톤 커버에 머물렀다면, 멜라반은 기미의 원인으로 주목되는 멜라닌의 생성 원인을 철저히 분석한 후 아이큐어㈜만의 독자적 경피전달기술(TDDS)을 접목하여 기미케어에 적극적인 대처를 가능토록 한다.


특히, 일반적으로 알려진 자외선에 의한 기미뿐만 아니라 여성 호르몬, 스트레스로 인한 기미까지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인 여성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기미는 주로 피부가 얇은 눈가 주변과 양측 볼 등에 생성되다가, 점점 넓은 부위에 짙게 퍼지므로 장시간 방치하면 나중에는 관리가 어려워지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


메디타임 멜라반은 아이큐어㈜의 TDDS 기술에 피부과학 연구가 더해져 더모화이트닝 매커니즘을 구현하여 전문기관 못지않게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다.


메디타임 멜라반의 핵심은 전문가 성분으로 알려진 트라넥사믹 애씨드 성분과 특별한 포뮬러에 있다.


특히 먹는 제제로도 사용하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와 글루타치온,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특허성분 알파멜라이트와 비타민C 성분인 COS-VCE 등의 멜라반W콤플렉스는 멜라반 크림만의 특별한 차별점이다.


특히, Tio2 같은 인위적인 화이트닝 물질과 파라벤, 스테로이드,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하여 잠자기 전에 발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미와 잡티가 있어도 민감한 피부 때문에 제품선택을 망설이는 여성이 있다면 메디타임 멜라반은 자극없이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들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멜라반 크림과 함께 출시된 멜라반 딥스팟 패치는 TDDS 침투기술이 적용되어 잠들기 전 붙이는 것만으로도 기미생성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멜라반 패치는 수많은 유저 테스터들과 홈쇼핑 관계자들 사전미팅 시 사용성과 효과, 느낌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패치 디자인 자체도 기미가 집중 분포하는 부위를 고려하여 설계하였으며, 밀착력이 탁월하여 잠자기 전 붙이고 자도 잘 떨어지지 않고 피부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메디타임 멜라반은 피부 안전성과 기미개선 효과 확인을 위해 15가지의 다양한 임상을 거쳤으며 겉기미(눈밑, 양볼 등 안면부위) 뿐만 아니라 속기미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그리고, 즉각적인 피부밝기 개선, 과색소 침착 및 잡티개선, 윤기(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문기관 관리 수준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수 있다.


GS홈쇼핑 런칭 첫 방송은 9월 3일(일) 오전 10시이며, 미리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호응과 후기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