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강명호기자] 걸그룹 플래쉬(나래, 예지, 민서, 예린)가 올가을 '팝핑(popping)'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 팝핑은 Money bags music 크루의 힙합 프로듀서 RYU K와 작곡가 태조양건, 그리고 2011년 가수로 데뷔하여 ‘예쁜게‘ ’다니‘ 드라마 ost로 활동 후 현재는 작곡가로 활동중인 살찐고양이가 함께 만든곡으로, 808 drum 사운드와 신스가 주가 되는 트렌디한 컬러팝 곡이다.


썸을 타는 남녀 사이에서 애매모호 한 태도를 취하는 남자에게 '우리지금 썸이야? 아님 무슨 사이야? 뭐야 뭐야?'라고 이야기하듯 귀엽게 떼 쓰는 포인트 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플래쉬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2015 LA 한인축제, 2015 런던 세계 관광박람회, 2016 중국 한.중 가요제 및 KOREA WEEK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한국 K-Pop 대표로 초청될 만큼 실력과 매력을 검증받았으며 획일화 되어가는 한국 가요계에 플래쉬만의 의미 있는 가치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플래쉬는 어반에이트 액티브마스크팩 광고모델로 활동 중 이다, 어반에이트(Urban8)은 k-Beauty와 k-pop 및 드라마라는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접목한 전문 마스크 브랜드. 러블리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선보였다.


어반에이트 액티브마스크팩은 집안에서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라이딩, 골프, 헬스등 다양한 운동하면서 불편함 없이 피부보호 및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실용성 효과 높은 신 개념 마스크팩이다.


액티브마스크팩, 앰플, 클렌징티슈, 3스텝구성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 먼지를 깨끗하게 해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클렌징티슈,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의 효과를 담고 있는 앰플.


외부환경으로부터 직접적으로 피부를 보호해 줄뿐 아니라 뜨거워진 피부에 시원한 쿨링 효과와 브이라인으로 리프팅을 도와줄 마스크팩의 3스텝 구성은 한번의 마스크팩으로도 많은 효과를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7.08.29.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