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현대폰터스의 ‘폰터스 P885’는 강력해진 지니넥스트 V4의 적용으로 사용자 입장에서 최적화된 경로는 빠르게 안내한다. 특히, 별도의 검색 버튼 없이도 검색어를 입력하자마자 실시간으로 교통상황이 적용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로 탐색시 옵션 별 경로 정보를 최대 3개까지 제공하여 한눈에 경로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다.

폰터스 P885는 사양을 자랑하는 데, 최상위 CPU인 Quad-Core Cortex A9 CPU를 탑재했으며 대용량 메모리(4G NAND & 1G DRAM)를 보유하고 최신 롤리팝 안드로이드 OS를 설치하여 빠른 검색과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는 폰터스 P885가 더욱 부드럽고 입체감 있는 영상으로 내비게이션과의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며, 기존보다 12배 선명해진 지상파 고해상도 HD-DMB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15년 내비게이션 전문 개발 노하우로 최신 UBLOX7 채용하여 GPS 위성신호 수신율를 보다 향상시켜 빠른 위치 찾기로 운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덧붙여 관계자는 “폰터스 P885는 매립을 위한 전용 커넥터를 적용했으며 8인치 대화면 임에도 거치가 편리한 슬림한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모든 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 트립(TRIP)을 통하여 자동차의 공조 정보와 라디오 및 오디오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하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