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아이돌그룹 엠브이피(MVP)가 팬들을 위해 깜짝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브이피(MVP)는 국내/외 한류 팬들이 간편하게 소원을 올리고, ‘하트’를 눌러 목표 수에 도달하면 소원을 들어주는 글로벌 앱 서비스 KWAVE U(케이웨이브 유) 이벤트의 투표 1위 달성을 통해 기존에 약속 되었던 팬들과 만남이 성사되었다.

KakaoTalk_20170802_173424295

엠브이피(MVP)는 본인들의 끼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바탕으로 각 팀별로 대결하는 ‘POCKET STAR GO!’ 라는 이벤트에서 국내 및 117개국의 글로벌 팬들에게 약 880만 표에 달하는 하트투표를 받는 기염을 토하며, 팬미팅을 원하는 빅토리들(MVP의 팬덤명)의 소원을 들어주게 되었다.

이번 팬미팅은 특별하게 ‘기부’와 ‘요리’라는 주제로 MVP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요리를 하고, 만들어진 음식들을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단체에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팬들에게 재미와 뜻깊은 보람까지 느끼게 해줄 전망이다.

KWAVE U의 한 관계자는 “MVP를 시작으로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 할 수 있는 팬미팅 행사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KWAVE U는 2016년 8월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팬미팅을 비롯하여 영상콘텐츠 제작이나 물품 전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