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뽕달뽕_메인이미지
알뽕달뽕.  제공 | 더봉스코리아

[스포츠서울] 퓨전 음식 전문점 ‘알뽕달뽕’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뽕달뽕은 ‘좋은 생각 좋은 음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정성이 깃든 음식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알뽕달뽕은 지난 수년 동안 국내 최고의 R&D 영입을 통해 퓨전 짬뽕을 탄생시켰다. 그 결과, 시중에 없는 메뉴개발은 물론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본래의 맛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부분 식자재는 100% 국내산을 사용하며 일부 공산품은 대기업제품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매콤새콤 토뽕, 매코롬달달 오치뽕을 비롯해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떡갈비 볶음 짬뽕 등이 있다.

창업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알뽕달뽕은 다양한 짬뽕을 기본으로 가성비 높은 돈가스와 피자, 덮밥까지 어느 상권에서도 창업이 가능한 메뉴로 성공 창업을 담보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본사와 가맹점이 뜻을 모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긍정적인 반응은 고객 저변확대와 매출 및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어 향후 많은 가맹점 개설이 기대되고 있다.

알뽕달뽕을 운영하는 더봉스코리아 관계자는 “이웃과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음식을 만든다”며 “또, 가맹점은 본사의 분신이고 본사는 가맹점의 도우미라는 상생 원칙을 바탕으로 가맹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