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강남과 열애설을 부인하던 유이가 입장을 번복했다.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것.


유이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언론을 통해 "우선 현재 유이 씨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확인이 늦어진 점과 여배우이기에 더욱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한 점과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유이 씨와 강남 씨는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당황하고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며 "또한 유이 씨는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라는 우려로 더욱더 조심스러웠던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 부분에 있어 서로 배려를 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 봐주시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강남과 유이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을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유이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다"고 밝혔다. 강남 소속사 측은 "우선 강남 본인의 확인이 필요하다. 친분이 있는 건 맞지만, 열애 부분은 다시 알아보겠다"고 전했다.


이후 유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중 갑작스런 전화에 너무 당황스럽네요"라며 "강남 오빠랑 정글로 친해져 밥도 먹고 다같이 편하게 만난적은 있습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한 매체에 의해 공개돼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당시에도 유이는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지만, 결국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