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오는 16일까지, ‘시원스쿨 패밀리탭’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5주 차의 활동기간 동안 패밀리탭과 스토리북을 통해(택 1) 영어를 배우고, 그에 따른 미션 수행 시 기프티콘을 증정해주는 방식이다(100% 증정).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평소 시원스쿨 패밀리탭과스토리북에 관심이 있었거나 SNS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활동 방식은 간단하다. 강의를 듣고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포스팅 주제 및 작성 TIP은 체험단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며, 미션은 매주 금요일 카카오톡으로 발송된다.
참여자에게는 매주 미션 수행에 따라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1주차 미션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주차 미션 시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3주차 미션 시에는 CGV 주중/주말 예매권(1매)을, 4주차 미션 시에는 굽네치킨 오리지널+콜라를, 5주차 미션 시에는 미스터피자 로맨틱콤보R+콜라를 증정한다.
단 포스팅 내용이 부적절하거나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 제공된 수강기간 정지 및 기기 회수가 진행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패밀리탭/스토리북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간식 선물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만큼 평소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미션을 성실히 임해주실 분이라면 환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패밀리탭은 이시원 강사의 독보적인 학습법이 담긴 기초회화 전 강의 245강부터 영어회화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세하영 영어스토리북 콘텐츠 260권, 그리고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전문 강의가 수록된 학습기기로 영어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기사추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