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산과 바다로 떠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해외도 좋지만 국내 여행도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 최근 한국여행업협회 조사에 따르면 향후 국내 여행에 더 많은 지출을 하겠다는 응답자가 전체의 41.1%에 달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이처럼 국내여행의 비중이 늘고 있는 이유는 지자체를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이벤트 등이 개발됐기 때문이다. 여기에 차량이 없는 이들도 언제든 이용 가능한 렌트상품이 늘어난 것도 크게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그 중에서도 렌터카는 대표상품이다.


또한 사업 차 수도권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렌터카는 시간을 절약해주고, 편리하여 최근 이용이 늘어나는 추세. 일례로 짧은 시간 최고의 만족도를 누리기 위해 편안한 서비스를 찾아 인천공항렌트카 등 검색하는 이들이 많이 늘었다.


인천공항렌터카, 김포공항렌트카로 유명한 ‘세븐렌터카’는 수년간 각 지역의 대표업체로 자리매김하면서 타 업체에서 쉽게 시행하기 힘든 차량 파노라마 선루프, 하이패스, 블랙박스2CH, 후방카메라 등을 풀옵션으로 제공하면서 이번에 스포츠서울의 ‘2017 렌터카 부문 소비자만족대상’을 받게 됐다.


인천공항렌트카를 중심으로 김포공항점, 인천점, 부천점, 부평점, 주안점 등 문의할 수 있는 각 지점들이 갖추고 있으며 엄격한 차량정비, 쾌적한 실내환경, 깔끔한 차량관리 등 기본에 충실한 것으로 정평이 나 이미 신뢰가 높다.


이 밖에 무료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차종 및 남다른 고객 서비스로 입소문이 나 국내에서 손꼽힐 정도로 이용 후기가 많은 것 또한 자랑거리.


이 업체는 국내 외 굵직한 행사와도 연관이 깊다. 2012년에는 홈쇼핑 광고 차 송도에서 촬영이 있었고, 2013년 서울모터쇼 후원, 2014년 아시안게임 차량지원, 2015년 전국체전차량지원 등 많은 행사와 함께 한 큰 규모의 렌터카 업체이기도 하다.


세븐렌터카 대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인천공항렌트카를 비롯한 국내 렌트카를 대표하는 업체로서 다양한 차량과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