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진1
대만 신베이시와 에바항공이 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새로운 관광 캠페인 ‘배드 바츠마루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여행, 신베이시 베스트 여행지’를 선보였다. 타이완관광청 서울사무소 황이평 소장, 신베이시 관광여행국 왕궈전 비서실장, 한국관광공사 중국마케팅센터 전동현 팀장, 신베이시청 치우징빈 부비서장, 주한국 타이베이대표부 스딩 대사, 에바항공 커진청 대변인, 한국여행업협회 최창우 부장, 산리오 대만 총괄책임자 이명훈COO, 에바항공 한국 GSA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손재희 이사가 세레모니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두번째부터)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대만 신베이시(시장 주 리룬)와 에바항공(대표 린바오쉐이)은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신베이시가 자랑하는 인생샷 ‘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했다.

‘배드바츠마루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여행, 신베이시 베스트 여행지’로 명명된 이번 캠페인은 10개의 사진 명소 코스를 각 테마별로 구성했다. 자유여행과 사진 촬영을 즐기는 한국 여행객의 기호에 맞춰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이달 8일 부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무제-1
왼쪽부터 베이스하천 자전거길, 구차오링 터널, 스펀 폭포공원

무제-2
왼쪽부터 스터우산 트레일, 위런부두 칭런교, 칭수이주스먀오

첫 번째 코스는 뤼팡에서 여류롭게 역사와 문화를 탐방하는 코스 두 번째는 신베이시 핑시 천둥축제와 함께 천등 날리기 체험 코스, 세 번째는 주밍 미술관을 시작으로 맛있는 게요리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코스다. 네 번째 코스는 여류롭게 강변을 산책하며 ‘단수이’의 아름다운 석양과 문화유적을 감상할 수 있다. 다섯번째로는 신자 기차역을 출발하여 잉거 도자기 박물관을 둘러보고 쪽염색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공방체험과 샨샤의 옛거리의 멋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여섯 번째는 우리나라의 태백과 같은 탄광촌인 ‘허우통 솽시’ 일명 고양이 마을 투어다.

일곱 번째는 대만 차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스딩’, ‘핑린’을 둘러보는 코스로 직접 차를 따서 차를 음미해 볼 수 있고 베이스하천을 자전거를 타고 돌아볼 수 있다. 여덟 번째는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해 보고 조용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비탄, 우라이 코스다 아홉 번째는 쇼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반가운 반차오에서 특색있는 브런치를 즐기며 관광과 쇼핑을 실컷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열 번째 코스는 대만 동북 끝에 자리한 궁랴오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기암과 바다를 볼 수 있다.

신베이시는 대만 북부에 위치한 대만 최대의 도시로 기후는 연중 온난한 편이며 홍마오청, 지우펀, 진과스 지역의 탄광촌, 우라이 온천, 야류 해양국립공원 등 유명 관광지가 몰려있다.

이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에바항공은 지난해 6월 항공전문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로부터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었으며 2015~2016년 세계 최고 10대 항공사중 하나로 선정되기도했다. 일본 산리오사와 협력 제작한 ‘헬로 키티 젯’으로 잘 알려진 에바항공은 올해 3월 배드 바츠마루 캐릭터를 추가해 ‘배드 바츠마루 젯’을 탄생시켰다.

배드 바츠마루 비행기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탑승권, 베게, 냅킨, 종이컵 등 배드 바츠마루 캐릭터가 새겨진 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적격이다.

인천~타이베이행 배드 바츠마루 비행기는 매일 오후 7시45분에 출발하여 오후 9시20분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후 3시15분에 타이베이 타오위한 공항을 출발하여 오후 6시45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현재 에바항공은 ‘배드 바츠마루 젯’을 포함해 인천~타이베이를 주 21회, 김포~송산을 주 4회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가오슝 주 7회, 인천~타이중은 주 2회 운항. 대만을 총 34회 운항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3박 4일 여행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서울-타이베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식사, 관광을 포함해 50만원(세금 포함)부터 시작되는 이번 상품은 이번 달 8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에바항공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여행상품 패키기 구매객에겐 데이터 및 통신요금 할인과 관광지 입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75만원 상당 쿠폰북도 제공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