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방금 세수하고 나온 듯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피부. 여전히 피부미인을 표현할 때 빠지지 않는 ‘물광’ ‘윤광’ ‘광채’ 등은 피부의 수분이 좌우한다. 이러한 물광피부에 꽂힌 사람이라면, 반드시 기억해야 할 잇템이 출시됐다.


KBS DRAMA 채널의 인기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7'의 MC 걸스데이 유라가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키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제품 출시와 동시에 현대홈쇼핑에 론칭되어 건조한 여심을 한 번에 사로잡은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이 그 주인공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은 제약 바이오 기업인 휴젤의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고순도, 고농축 히알루론산 화장품으로 피부 속과 겉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과 리프팅 효과까지 제공한다.


특히 휴젤의 기술력으로 정제한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캡슐에 농축한 이 제품은 24시간 수분 지속력을 갖췄으며, 순수 히알루론산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된 히알루론산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임을 최소화했으며 공기 중의 수분까지 피부 속으로 끌어당겨 언제 어디서나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은 일명 히알루론산 폭탄이라고 불리는 히알루론산 멜팅 구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에 수분, 탄력, 피부활력의 3중 피부 부스팅 기능을 갖춘 ‘블루솔루션 히알루론산 앰플’을 뿌려 액상 형태로 변한 캡슐을 피부에 펴 발라주는 방식이다. 이는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을 변질 없이 신선한 형태 그대로 흡수시키는 방법이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뜨거운 자외선으로 각종 트러블과 피부 면역력 저하가 우려되는 시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휴젤파마 ‘웰라쥬’ 제품을 경험한 MC와 게스트들은 “보습의 왕인 히알루론산이네” “히알루론산인데 흡수가 빠르다” “특별한 홈케어가 필요할 때 1일 1알, 1일 2알 해야겠다”는 등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


한편,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은 오는 6월 1일 현대홈쇼핑에 론칭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