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K팝스타6 생방송 투표 이미지
멜론이 26일부터 시작되는 ‘K팝스타6’의 생방송 실시간 투표를 지원한다.  제공 | 멜론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뮤직 플랫폼 멜론은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SBS ‘K팝스타-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생방송 실시간 투표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K팝스타6’는 3월 26일(일) 방송부터 참가자 TOP6의 본격적인 경연으로 생방송이 진행되며, 오직 멜론과 ARS를 통해서만 투표할 수 있다. 멜론의 K팝스타6 생방송 투표페이지에서는 투표하기 및 다시보기·듣기, 독점 미공개 영상, ‘생방송 방청권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방송 방청권 이벤트’는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4월2일과 9일 방송될 준결승전과 결승전 현장에 총 130명(각 회차 65명, 1인 2매)을 초대할 예정으로 알려져 참여 열기가 뜨겁다. 생방송 투표와 관련 영상보기, 이벤트 응모는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지난주 방송을 통해, 재편된 걸그룹 두 팀(이수민-고아라-전민주, 김소희-김혜림-크리샤 츄)이 26일(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다른 참가자들 역시 최상의 컨디션과 기량으로 역대급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때문에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무대 진출에 시청자 투표 결과가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멜론은 매주 ‘K팝스타6’의 모든 무대를 광고 없이 감상할 수 있는 풀버전 다시보기 영상, 미공개 영상을 단독 공개하고 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