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스타 A가 소속사 관계자 B와 핑크빛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A가 작품 촬영을 할 때면 B가 촬영장에 찾아와 연인을 대하듯 A에게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과거 A가 전 소속사에서 B와 ‘눈이 맞아’ 나왔다는 소문까지 있는데요. A의 최근 출연작마다 잘되고 있어 B의 콧대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 관계자들에게 안하무인식 언행을 일삼아 욕을 먹고 있다고 합니다.

◇“저랑 만나실래요?” 엉뚱한 매력의 여배우 C가 요즘 ‘연예계 꽃뱀’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C는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나는 술을 끊었다. 집순이다” 혹은 “남자 만날 시간이 없다”고 공공연히 말하지만, 현실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자신의 인맥을 총 동원하거나 VIP시사회를 적극적으로 공략한다고 하는데요. 몇몇 남자 연예인들과는 화끈한 만남을 갖은 뒤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수법을 쓰고 있어 구설수에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남자 연예인 D에게 “제가 술을 못 마시거든요. 전 너무 일상이 심심해요”라고 말했다가 비웃음을 샀다고 하는데요. 이를 들은 D가 “C야. 나야 나. 너 옛날에 한참 놀 때 나랑 술 마신적 있어”라고 말해 망신을 당했다고 합니다. C를 잘 아는 연예계 관계자는 “C의 겉모습만 봐서는 천진난만하고 착해만 보이지만, 남자 없이는 하루도 못사는 타입이다. 어린 남자 연예인 부터 이혼한 남자 연예인들까지 가리지 않고 적극 공략을 하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습니다.

◇연예인들이 열애설은 대중의 관심을 끄고 이야기 중 하나인데요. 요즘에는 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곧바로 부인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연예인 E와 F도 후자에 속하는 경우인데요. 주위 사람들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 있다고 혀를 내찼다고 하네요. 한 관계자는 “열애설 후에도 조심하기는 커녕 더 자주 만나는 것 같다. 언젠가는 다시 한번 기사가 나올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살다보면 사랑에 빠져서 공사 구분을 못하는 사람들이 적지는 않은데요. 배우 G도 그런 사례인 것 같습니다. G는 요즘 한창 활동이 많은만큼 소속사에서는 이 분위기를 타고 상승세를 만드려고 부단히 노력중인데요. G는 그런 소속사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소속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연애를 1순위로 두면서 일을 뒷전으로 미루고 스스로 소속사와 갈등을 만들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G의 돌발 행동들에 대해 “사실 지금 소속사에 남아 있는 사람들이 G와 직접 계약한 사람들이 아니어서 G가 계약만료 시점에 회사를 나가려는 마음이 있어서 회사 말을 더 안 듣는 것”이라고 해석했습니다.

◇가수 H는 전 소속사와 계약 만료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이렇다할 행보를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전 소속사와 결별할 때는 향후 해외에서 활동할 뜻을 내비치는 등 강한 의욕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지금은 다른 기획사와 계약을 위해 접촉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특별히 옆에서 일을 도와주는 이가 있는 것도 아닌 상태인데요. 전 소속사에 H의 방송이나 행사 문의가 와 해당 업체를 H에 연결시켜주면 H가 그 모든 일정을 고사한다고 하네요. 연예 활동에 대한 의지가 별로 없어 보인다는데요. 이러다가 조용히 은퇴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