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음악 프로그램 1위 트로피 싹쓸이가 본격적인 가동을 알렸다.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도 컴백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레드벨벳을 꺾고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낫 투데이(NOT TODAY)'와 '봄날'의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야성미와 서정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방탄소년단만의 매력을 뽐냈다.


레드벨벳은 마이크 사고에도 불구하고 훌륭하게 무대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형광 핑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레드벨벳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데 멤버 슬기의 마이크에 문제가 발생하면서 목소리가 전혀 나오지 않았다. 제작진으로부터 급히 핸드 마이크를 받은 슬기는 큰 실수 없이 무대를 완수했다.


이날 컴백한 트와이스는 뮤직 비디오를 연상시키는 특별 무대에서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노크춤, 까꿍춤 등 이번 신곡 안무 포인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뮤직뱅크'에는 BIGFLO, CLC, NCT DREAM, SF9, 가비엔제이, 멜로디데이, 백퍼센트, 소나무, 신현희와김루트, 에이프릴, 홍진영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