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가 좋은 미녀스타 A는 B와의 열애설로 더욱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런데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다른 소문을 덮기 위한 술수라고 수근거리고 있습니다. A는 워낙 수완이 좋아 유명해지기 전에도 돈 좀 있는 사업가들과 유흥을 즐기기로 유명했는데요. 얼굴이 알려지면서 안좋은 소문이 퍼지니까 B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열애설을 터뜨렸다는 것입니다. 이를 모르는 B는 A와의 열애설을 축하하는 사람들의 인사를 받으면 “잘 하면 결혼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하회탈 웃음을 짓는다는데요. 부디 A를 둘러싼 루머가 사실이 아니어서 B의 뒷통수를 치는 일은 없었으면 하네요.

◇“전 청순하고, 집안은 엄하니까요~” 연예인 C의 가식적인 행동이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C는 데뷔초 부터 “집안이 엄격하다”는 말을 종종 해왔는데요. 집안 또한 나쁘지 않아 자랑삼아 청순가련형 연예인임을 자처했습니다. 하지만, C의 몸 안에 가득한 바람은 잡을 수가 없었는데요. 데뷔초 부터 꾸준히 남자 연예인들과 열애를 해온 C는 매번 구설수에 “절대 남자친구가 아니다. 집안이 엄해서 연애를 할 수 없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참을수 없는 열애의 욕구에 집에는 “화보촬영을 다녀오겠다”고 매니저와 짜고 거짓말을 한 뒤, 연예인 남자친구 및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다 들통이 났습니다. 또 최근의 또 다른 연예인 남자친구와는 사실상 동거에 가깝게 함께 지내는 모습이 목격돼 동네사람들 사이에선 “C가 공개연인 D와 이미 살고있다”는 말이 퍼졌는데요. C와 같은 동네에 살고있는 주민의 증언에 따르면 “C는 참 이상하다. 모든 사람들이 C의 집에 남자친구가 거의 살다시피 하는 것을 다 알고있는데, 매번 ‘집안이 너무 엄하다’는 말을 하고 있다.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면서 “그도 그럴것이 C는 데뷔초 부터 꾸준히 청순하고 참한 연예인으로 불렸던 만큼, 얼굴이 한 몫을 크게 한 것 같다”며 혀를 끌끌 찼습니다.

◇연예계 공개커플인 E와 F는 수년째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고 있어요. E가 여자 친구 F에게 오래전부터 청혼하려고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E는 입버릇처럼 “이번 작품만 대박나면…”이라며 자신의 작품이 흥해에 성공만 하면 청혼하려고 청혼할 타이밍을 신중히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F의 간절한 마음과는 달리 그가 출연한 작품마다 줄줄이 흥행에 성공하지 못해 두 사람의 결혼이 계속 미뤄지고 있어 주위 사람들도 안타까워한다고 합니다.

◇최근 빠르게 대세로 떠오르는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 G는 톱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H와 광고 촬영을 하는 기회를 갖게 됐습니다. 문제는 촬영이 해외에서 진행돼 서로 스케줄을 맞추기 힘든 상황이란 점인데요. 광고 에이전시도 스케줄 조율에 난항을 겪어 결국 각 소속사 관계자들이 만나 일정을 조율 했는데요. 결국 후배인 G가 해외공연 일정 중 한국으로 귀국하지 않고 바로 광고 촬영을 하는 국가로 이동하는 스케줄을 잡았다고 하네요. 원래 1월 중 촬영을 해야 하는데 H의 일정상 2월로 미뤄졌는데요, G는 후배 답게 모든 면에서 양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최근 홀로서기를 하고 있는 연예인 I가 일인기획사를 차리려 하자 주변사람들 모두 만류에 나섰다고 합니다. 과거에도 친한 매니저, 연인과 회사를 차렸지만 다 좋지 못한 결과를 맞았던 I가 이번에도 비슷한 전철을 밟을까봐 친한 동료까지도 적극적으로 반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연예인 I는 직전의 소속사와도 금전적인 일로 좋지 않은 마무리를 맺어 더 큰 걱정을 듣고 있다고 하네요.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