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YAS-306
야마하의 사운드바 YAS-306.  제공 |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내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에서 두 가지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진행 중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우선 새롭게 선보이는 사운드바 YAS-306과 데스크톱 오디오 ISX-18의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도 제공한다.

YAS-306은 에어 서라운드 익스트림(Air Surround Xtream) 설계로 넓은 서라운드 사운드와 더불어 폭넓은 홈씨어터를 경험할 수 있는 사운드 바다. ISX-18은 슬림한 본체에서 나오는 강력한 사운드와 풍부한 베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고급스런 외관까지 더한 데스크톱 오디오로서, 두 신제품 모두 야마하의 혁신적인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뮤직캐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ISX-18
야마하의 데스크톱 오디오 ISX-80.  제공 | 야마하뮤직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YAS-306은 정가에서 4만원이 할인된 50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에서 사용 되는 스마일포인트 1만점이 동시에 지급된다. ISX-18의 경우 2만원이 할인된 3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위 제품들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고급 이어폰 EPH-3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뮤직캐스트 네트워크가 지원되는 인기 데스크톱 오디오 ISX-80과 WX-30 모델도 함께 프로모션에 포함시켜 제품 할인과 함께 HPH-M82 헤드폰 등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YAS-306과 데스크톱 오디오를 함께 묶어 마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더 큰 가격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TSX-B141
야마하의 TSX-B141.  제공 | 야마하뮤직코리아

최근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가장 인기 높은 오디오 제품 중 하나인 TSX-B141도 특가로 판매한다. TSX-B141은 CD, 스마트폰, USB 장치까지 모두 담은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이다.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거기에 강력한 고음질 사운드까지 갖처 음악을 사랑하는 남녀노소에게 골고루 사랑받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한정 수량 50대에 한해 약 20% 할인된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출시되는 신제품이나 인기 제품을 가격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시키는 일이 드물지만,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야마하뮤직코리아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야마하의 최신 기술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프로모션의 배경을 설명했다.

두 가지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내 ‘야마하 음향 브랜드관’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