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게이트’가 온 국민을 허탈하게 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에도 최순실 일가와 얽힌 연예인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미남 배우 A가 최순실 일가의 여성과 한때 연인사이었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 자연스럽게 만나 인연을 맺어 꽤 ‘깊은’ 사이었다고 합니다. 또다른 배우 B는 최순실 일가의 C와 한때 친구사이였다는데요. 최순실 일가가 막강한 재력과 영향력으로 정치 문화계를 휩쓸었던 만큼 B 뿐만 아니라 다른 스타들도 C와 어울리며 함께 사진도 찍곤 했다고 하네요. 연예계 한 관계자는 “최순실 게이트가 멀쩡한 여러 사람 잡는다”며 “최순실 일가의 덕을 본 적도 없고 자력으로 열심히 연예계 활동을 해왔는데 과거 한때 어울렸다는 것만으로 대중의 입에 오르내린다는 자체가 불쾌하다”고 씁쓸해하더군요.

◇가수 D도 최근 비선실세로 떠오른 인물의 옛 남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고 지낸 건 사실이나 사귄 적은 없다는 게 D 측근들의 증언(?)이랍니다. D가 그 인물과 가깝게 지낸 것은 사실이나 D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었기에 남녀 사이로까지 발전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D로서는 훗날 뜻밖의 구설수에 오를 뻔한 일을 일찌감치 차단한 셈이라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배우병을 심하게 앓고 있는 배우 E 때문에 소속사가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최근 E는 출연하는 영화나 드라마마다 화제가 되고 흥행하면서 얼굴이 많이 알려졌는데요. 그런 E가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는 현장에서 공공연하게 스태프들을 무시하는 행동을 보여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그보다 나이 어린 스타일리스트들이 타깃이 돼, 보고 있는 사람들을 더욱 무안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한 관계자는 “촬영 전 스태프들이 옷매무새나 머리카락 등을 만져주는게 보통이지 않나. 그런데 E는 조금만 매만져 주려고 해도 건드리지 말라는듯 그 손길을 탁 쳐낸다. 얼굴은 어찌나 짜증스러운 표정을 짓는지 정말 보기가 싫다. 그냥 불평불만이 가득한 얼굴이다”라며 혀를 끌끌 찼습니다. 또, “소속사도 그런 사실을 모르지 않지만, 소속사도 손을 쓸수가 없다. E가 소속사에 대한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어서 소속사 말도 듣지 않는다”고 하네요. 톱스타병을 앓는 배우들이 적지 않지만, 인간미 넘치는 이미지의 E가 그럴 줄은 정말 줄 몰랐습니다.

◇“이 정도 레벨이면 나를 인터뷰 할 수 있겠지?” 한류스타 F가 인터뷰를 하는 기준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몇 년 사이 드라마가 뜨면서 한류스타 대열에 떠오른 F는 인터뷰를 하기전 언론사와 기자의 이름을 보고 직접 순서를 정한뒤 소속사에 이를 통보한다고 하는데요. 과거 F를 담당했던 한 관계자는 “신인시절 조금 잘 나갔을 때 부터 이런 버릇이 있었다”면서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언론사일 경우 ‘인터뷰 목록에서 빼달라’고 직접 요청을 해서 곤란한 적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다행인지, F는 최근 작품이 잘 됐음에도 해외일정으로 인터뷰를 못했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관계자는 “F는 떡잎부터 달랐다. 어린시절 부터 자신을 발탁해준 매니저와 함께 하기로 했지만, 다른 곳에서 엄청난 돈을 받은 뒤 등을 돌렸다. 이외에도 현 소속사로 이적할 때도 몇몇 매니저를 실업자를 만들어놓고 같이 가자한 뒤 혼자만 대형기획사로 옮겼다”면서 “당장 F가 잘될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큰 벌을 다 받게될 것”이라며 호언장담을 했습니다.

◇신인 배우를 향한 과도한 소속사의 보호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배우 G의 소속사는 드라마 캐스팅에 대한 기사에 굉장히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미 주연급 남녀 배우들 모두 캐스팅 발표가 난 뒤에도 자신의 배우에 관련해서는 나오지 않길 바란다며 제작사에 신신당부를 했고, 이후에도 여러 까탈스러운 요구를 해 빈축을 샀다고 합니다. 한 방송계 관계자는 “이제 주연급 역할도 하는데 얼마나 더 조심스럽게 보호를 할 지 기대가 된다”며 쓴소리를 했습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