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구라차차타임슬립-새소년\'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예능천재’ 김구라와 차태현 그리고 은지원이 만나면?

과거의 나를 찾는 타임슬립 버라이어티로 기대를 모으고있는 KBS2 파일럿 예능 ‘구라차차 타임슬립-새소년’의 티저가 공개됐다.

8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첫만남에 대하여’ 편에서 김구라, 차태현을 비롯해 영화배우 김병옥, 젝스키스의 은지원,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김구라는 차태현에게 “너와 함께 나오면 욕은 안 먹을 것 같다”며 차태현의 ‘국민 호감’ 이미지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반면 차태현은 김구라와의 조합에 대해 “신선하면서도 뻘쭘할 것 같다”고 난색을 표해 둘 사이의 케미에 궁금증을 더했다.

첫 예능 출연인 충무로의 씬스틸러 김병옥은 티저 속에서도 반전의 매력을 방출했다. 눈썹문신 사실을 커밍아웃 하는가 하면, 실소를 자아내는 아재개그로 동생들을 당혹스럽게 했다. 여기에 ‘꾀돌이’ 은지원과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가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랩몬스터는 나이 많은 형들 앞에서 군기가 바짝 든 자세로 보리차를 마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새소년’은 5인의 멤버들이 과거로 돌아가 그 시절을 체험하고 과거의 나를 찾는 타임슬립 체험 버라이어티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KBS2파일럿 예능 ‘구라차차타임슬립-새소년’ 제공|KB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