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TV광고 이미지1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 기어’ 런칭 기념 이벤트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액세서리 TV 광고 ‘캘러웨이 기어’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캘러웨이 기어 TV 광고’ 페이스 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 기어는 캘러웨이골프의 액세서리 제품이 단순한 장식품이나 소모품이 아닌 골퍼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중요한 장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페이스북 이용자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캘러웨이골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llawaykorea)에 게시된 캘러웨이 기어 TV 광고를 본인의 페이스북에 ‘#캘러웨이기어’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남녀 캐디백 골프화 액세서리백 방수모자및 우산 등 광고에 등장하는 캘러웨이 액세서리 제품들을 증정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팀 오브 퍼포먼스’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올해 메인 스포츠 이벤트와 연관된 컬러스토리를 활용해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 핫 서머 시즌 어패럴을 선보인다. 컬러를 활용한 섬세한 디테일이 포인트인 이번 신제품은 쾌적한 여름 플레이를 위한 최고 기능성 소재와 획기적인 통기성의 에어패널(AIR-PANEL) 기능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팀 엠블럼과 디자인을 활용했다. 이번 핫 서머 시즌 신제품은 그린 옐로 레드 블루 블랙 총 5가지 기본 컬러로 구성되며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세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자료] 와이드앵글, \'스칸딕 패턴 반바지\'(모델컷)

와이드앵글, 북유럽 패턴 여름 팬츠 출시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이른 더위를 해소하기 위해 가볍고 시원한 숏팬츠(반바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숏팬츠 시리즈는 여름 골프장은 물론 휴가철 복장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북유럽 패턴이 디자인됐다. ‘플라워 패턴 반바지’는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가 디자인한 꽃 패턴을 적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바지 길이가 짧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 좋다. 핫핑크와 민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11만 8000원. ‘혼디어 자수 반바지’는 와이드앵글의 대표적 디자인 순록(혼디어) 패턴을 독특하게 변형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살렸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가격은 9만 8000원.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효 큰잔치 개최1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개최

(재)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www.golfzonculture.org)은 지난 27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1700여 분을 대상으로 ‘2016 사랑나눔 효(孝) 큰 잔치’를 개최했다. 골프존문화재단과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주관하고 (주)골프존과 골프존유원그룹 충남대 TJB대전방송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을 비롯해 강선모 TJB 대전방송 사장,진윤수 충남대 대외협력 부총장,이민표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골프존유원그룹 임직원 1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고 1700포의 쌀과 생필품 역시 임직원들의 기부금 등으로 마련됐다.

라비

라비에벨, 에비앙리조트와 협약식

골프클럽 라비에벨(lavieestbellegolfnresort.com) 올드코스는 최근 프랑스 에비앙리조트와 협약식을 갖고 홀인원 후원 등 상호 우호적인 교류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에비앙리조트는 라비에벨 올드코스 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고객에게 에비앙리조트 2박3일 이용권을 연 3회 증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협약식에는 LPGA메이저인 에비앙챔피언십의 개최지인 에비앙리조트의 에비앙챔피언십 제레미 존스 글로벌 비즈니스 대표와 라비에벨 올드코스 장재호 총지배인이 참석해 상호 교류 의지를 밝혔다. 라비에벨은 현재 올드코스 18홀은 운영하고 있고 9월이면 골프의 스포츠 정신을 강조한 듄스코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033-245-7000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