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XIA(준수) 이미지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정규 4집 ‘XIGNATURE’로 컴백하는 XIA(준수)가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첫 단독 라디오 DJ로 팬들과 만난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XIA(준수)가 진행하는 멜론라디오 스타 DJ ‘샤르르(XIA‘S REAL RADIO)’ 1화 방송을 오늘 정오에 공개한다.

XIA(준수)의 멜론라디오 등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XIA(준수)는 소문난 ‘팬 바보’답게 팬들을 위한 고민 상담 코너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스페셜 지니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멜론아지톡에는 XIA(준수)의 역대급 애교와 라이브를 요청한 팬들의 소원이 빗발쳐 이에 XIA(준수)가 어떻게 응답할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준수’로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XIA(준수)의 뮤지컬 히스토리가 공개된다. XIA(준수)는 ‘XIA의 더 뮤지컬’ 코너를 통해 자신에게 뮤지컬이 가지는 의미, 애착이 가는 캐릭터 등을 진솔하게 밝힐 예정이다.

멜론라디오 스타 DJ XIA(준수)의 ‘샤르르’는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간 매주 화요일 정오에 본 방송이 공개되며, 멜론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0일(월) 정규 4집 앨범 ‘XIGNATURE’를 공개하는 XIA(준수)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부터 강남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멜론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생중계되어, 공연장을 찾은 팬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팬들이 온라인과 모바일로 XIA(준수)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멜론라디오의 ‘스타 DJ’는 유명 아티스트가 직접 DJ로 변신해 직접 음악을 추천하고 감춰놨던 끼를 발산하며 팬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로, 지난 해 3월 17일 채널 오픈 이래로 성시경, 버벌진트, 인피니트 성규, 태연, AOA, 규현, 김태우, 아이유, 지코, 페퍼톤스, 로이킴, 스윗소로우, 아이콘, 신혜성, 여자친구, 위너, 마마무, B.A.P, 홍진영, 에릭남, 갓세븐, 비투비, 바이브, 크러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진행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