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 A의 소속사 대표인 B가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면서도 개인파산 신청을 해 채권자들을 공황상태에 몰아넣고 있다고 합니다. B는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명품으로 휘감고 다니고 고급 수입자동차를 타고 다니며 서울 강남의 소속사 사무실이 있는 건물이 자신의 것이라고 주위에 과시했다고 하네요. 과거부터 거액의 빚을 져온 B가 금융권은 물론 개인에게도 돈을 빌렸는데 최근 개인파산 신청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연예계 한 관계자는 “B의 소속사에 있는 A가 착실하게 활동하고 있는데다 평소 자산가 행세를 하고 다닌 B의 재력을 믿은 금융권과 개인 채권자들은 B의 파산신청 소식에 멘붕상태”라며 “거액의 빚을 갚을 생각은 않고 흥청망청 돈을 쓰다 개인파산신청제도를 악용한 B의 행태가 씁쓸하다”고 안타까워하더군요.

◇‘과유불급이라고 했는데….’ 중견배우 C가 확 달라진 얼굴로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서구적인 마스크로 사랑받은 C는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서 각광받았는데요. 최근 들어 대대적인 공사를 한 모양입니다. 눈가의 쌍꺼풀을 끌어올리고 전체적으로 리프팅 시술을 받아 얼굴 전체를 팽팽하게 끌어당겼는데요. 욕심이 과했던 탓인지 인상이 확 달라졌습니다. 시술로 인해 얼굴근육이 잘 안 움직여서인지 늘 화가 난 사람처럼 뿌루퉁해진 표정입니다. 반면 일찌감치 보수공사를 마친 또래배우 D는 한층 원숙해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D와 함께 하는 투샷에서 C의 얼굴이 유독 어두워 보이는건 느낌만은 아니겠죠?

◇“조금 더 뽀얗게 수정해주시면 안될까요?” 세월의 흐름은 연예인이라고 다르지 않습니다. 여자 연예인 E가 이전에 비해 확연히 달라진 자신의 얼굴 때문에 많이 속상해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E는 작품에 들어가기전 의학의 힘을 빌려 팽팽한 얼굴을 만들었지만, 역시나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촬영장에 앞서 카메라 감독에게 “조금 더 뽀얗게 처리해주세요. 주름까지 펴주시면 안될까요?”라며 매번 무리한 요구를 해 사람들을 지치게 한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사실 20대 시절의 얼굴로 돌아간다는 것은 무리다. E가 이제는 마음 편히 연기에만 전념해줬으면 좋겠다”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남자 배우 F가 한 광고 촬영장에서 기상천외한 행동을 해 관계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실내 촬영은 자신이 직접 하고, 실외 촬영은 대역을 쓴 건데요. 스턴트가 필요한 고난이도 액션 신이 아니라 야외에 서있으면 되는 장면인데도 대역을 썼다네요. 밖이 춥다는 이유였는데요. 이 일이 입소문이 퍼진 뒤 광고업계 관계자들은 F의 행동에 혀를 차고 있다네요. 특급 CF모델도 하지 않는 행동을 F가 했다는 게 어이없다는 거죠.

◇신인 배우 G가 한 작품에 들어가면서 많은 우려의 시선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이 배우가 들어간 작품에 바람둥이로 소문난 배우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바람둥이 배우가 신인 배우에게 마수의 손을 뻗진 않을까 하는 우려를 했던 거죠. 그러나 오히려 소속사는 전혀 걱정을 하지 않고 여유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신인 배우의 가족이 연예인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신인 배우 소속사 측은 “가족 중에 연예계 생활을 오래한 배우가 있어 우리가 걱정하지 않아도 교육을 확실하게 시킨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