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_0003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박신혜가 체육관에 뜬 이유는?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신혜가 올 들어 한국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지난 14일 오후 용산구문화체육센터에서 공식 팬클럽 별빛천사 팬들과 함께 즐거운 체육대회를 가졌다.

박신혜_0004
배우 박신혜.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체육대회 현장 속 박신혜의 모습은 체육관을 환하게 밝히는 화사한 미모와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서 함께 만난 환한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013년에 이어 다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손에 손 잡고 팬들과 더 가까이 함께하고 싶다는 박신혜의 소망으로 이뤄졌다. 개그맨 조우용의 사회로 2시간 넘게 진행된 체육대회에서 박신혜를 포함해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4인 5각, 단체 줄넘기, 훌라후프, 공튀기기, 풍선 탑쌓기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기가 이어서 펼쳐졌다.

박신혜_0001123
배우 박신혜.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프로야구 시구를 통해 ‘랜디신혜’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운동신경이 뛰어난 박신혜는 훌라후프 시범 등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고 박신혜 못지 않게 승부욕 넘치는 별빛천사 팬들과 손에 손 잡고 눈을 마주치며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경기가 모두 끝나고 양팀 MVP에게 선물을 전달한 후에는 오랜 시간 동안 항상 그 자리에서 함께해주는 소중한 팬들과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최근 촬영에 돌입한 차기작에 관한 이야기와 근황들을 털어놓기도 했다. 박신혜는 뜨거운 여름 이어질 촬영을 앞두고 사랑하는 팬들로부터 행복한 에너지를 마음껏 받았다는 후문이다.

박신혜_0002123
배우 박신혜.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신혜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극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 촬영에 한창이다.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단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만나 평생의 단 한번뿐인 사랑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이야기. 박신혜는 유년기 상처로 인해 사람을 신뢰하지 않고, 삐딱하고 어둡게 자란 반항기 가득한 문제아에서 당당한 의사로 성장하는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여주인공 ‘유혜정’으로 분한다. 이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시니컬하고 강인한 캐릭터로 분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사할 박신혜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hjcho@sportsseoul.com

배우 박신혜.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