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상조업계 인지도와 선호도 1위 기업이자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인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던 기업 PR광고 ‘孝 캠페인- 어머니 편’에 이어 아버지 편선보이며 다시 한번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가정의 달, 5월부터 새롭게 방영되고 있는 보람상조 ‘孝 캠페인- 아버지 편’은 부자간의 사랑을 강조한 카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슴 찡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기업 PR광고에서는 가장이라는 단어가 가진 힘을 통해 ‘가장 강했던 사람, 가장 외로운 사람, 가장 나의 아버지’라는 강한 임팩트의 카피와 함께 세월이 흐르면서 아들에게 비쳐지는 아버지의 뒷모습을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보람상조는 지난 해 ‘孝 캠페인- 어머니 편’ 광고에서도 시집간 딸과 어머니의 일상적인 대화 내용을 통해 그 속에서 전해지는 모녀간의 사랑과 감동을 전해 호평을 받았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이번 기업 PR광고 ‘孝 캠페인’을 통해 부모와 자식간의 사랑과 감동을 전하고 싶었다”며 “보람상조는 앞으로도 효를 실천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해 상조업계의 모범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보람상조 기업PR 광고(아버지 편)은 △보람상조 공식홈페이지 △TV(케이블, 공중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