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러블리즈는 울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A New Trilogy(어 뉴 트릴로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Destiny(나의 지구)'로, 이번 앨범에는 'Moonrise'와 '퐁당', '책갈피', '1cm', '마음(취급주의)', '인형' 등이 수록됐다.
지난 2014년 11월 10일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러블리즈는 동화 속 소녀들처럼 깨끗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의 멤버 중에는 앞서 2012년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한 베이비소울, '딜라이트'의 유지애, 엑소 시우민과 김유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너만 없다'의 진 등이 포함돼 실력파 걸그룹의 진용을 갖추었고, 여기에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의 여주인공이었던 이미주와 함께 서지수, 케이, 류수정, 정예인 등의 멤버가 최종 확정되며 외모와 실력이라는 팀의 밸런스를 맞추어냈다.
'캔디 젤리 러브'부터 '안녕', 대중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 츄'까지, 러블리즈가 보여준 짧지만 화려한 활동 모습을 돌아봤다.

[2012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진 러블리즈

'어제처럼 굿나잇'을 부르는 러블리즈, 상큼한 스쿨룩으로 청순미를 과시했다

팀 개인기는 아카펠라, 탄탄한 가창력 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2014년] SBS '가요대전'에 참석한 러블리즈 진, 케이, 베이비 소울

[2015년] '더 쇼' 무대 위에서 상큼 매력을 뽐내고 있는 러블리즈

삼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안녕' 무대

라이브에 칼군무까지 완벽, 러블리즈의 러블리한 무대

음원 차트를 장악한 '아츄',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러블리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6년] 영화 '쿵푸맨더3' 홍보 이벤트에 참석한 러블리즈, 잭블랙과 특별한 인증샷
뉴미디어팀 김수현기자 jacqueline@sportsseoul.com
사진=스포츠서울DB
#'★타임머신'은 스타의 과거사진을 스틸컷과 스포츠서울 DB를 통해 꾸며보는 코너입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