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홍대 심슨팝업스토어 오픈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스포츠 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BARREL)이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 ‘심슨 팝업스토어’ 오픈했다. 심슨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배럴 공식 사이트(www.getbarrel.com)에서는 배럴x심슨 콜라보레이션 드라이백을 30% 할인가에 예약 판매 중이다.

배럴(BARREL)은 세계적인 영화 제작사 ‘20세기 FOX’의 대표 캐릭터 중 미국 국민 애니메이션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더 심슨(The Simpsons)’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어반 피트니스 제품을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다가오는 워터 스포츠 시즌에 맞추어 본격적으로 심슨 워터라인 제품의 첫 시작인 드라이백을 선보인다. 심슨가족인 호머, 마지, 바트, 리사, 매기 캐릭터가 포인트로 배치된 심슨 드라이백은 서핑, 하이킹,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로 제작이 되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방문과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마련된 심슨 팝업스토어는 배럴x심슨 콜라보레이션 컨셉인 ‘심슨 아일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선 발매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배럴 관계자는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내의 ‘심슨 팝업스토어’ 오픈 으로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며 앞으로 전개될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