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승준_방탄진
크나큰 승준과 방탄소년단 진. 출처 | 크나큰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크나큰과 방탄소년단의 훈훈한 우정이 화제다.

신인 보이그룹 크나큰의 멤버 박승준은 지난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과 제이홉은 지난 29일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크나큰 데뷔 쇼케이스 현장에 깜짝 방문, 돈독한 의리를 과시했다.

크나큰 공식 인스타그램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먼 길 와줘서 고마워요 형님 사랑합니다”, “오늘 데뷔 쇼케이스하는 크나큰 승준이 파이팅 하렴. 형 이런 민낯 응원 잘 안해주는거 알지 평생 감사해해라” 라는 글과 함께 다정한 포즈의 인증샷이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크나큰 박승준은 쇼케이스에서 “방탄소년단 선배님들과는 워낙 어렸을 때부터 연습을 같이 해서 정말 친하다. 꼭 정상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한 바 있어 두 팀의 남다른 인연이 눈길을 끈다.

크나큰 소속사 관계자는 “크나큰 멤버 박승준은 데뷔 전 방탄소년단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같이 해오며 친분을 쌓았다. 바쁜 스케줄에도 쇼케이스 현장에 진과 제이홉이 직접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며 “크나큰 멤버들이 절친한 사이이자 가요계 선배인 방탄소년단의 응원에 더욱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박승준, 김유진,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으로 구성된 크나큰은 평균 신장 185cm의 라는 큰 키,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크나큰은 오는 3월 3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데뷔 앨범을 동시에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