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치과의원
송도치과의원

[스포츠서울]‘100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치아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이다. ‘치아 건강이 다섯가지 복 중 하나’라는 옛말이 딱 맞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작 제대로 신경을 쓰는 이는 많지 않다. 국내 한 은퇴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50대 이상 은퇴자들이 은퇴 뒤 후회하는 것 중 하나로 ‘치아 관리 소홀’을 꼽았을 정도다.

치아 질환과 교정비용에 대한 부담도 커지고 있다. 그렇게 돈을 들인 만큼 만족할 시술을 받으면 좋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도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전문의를 통한 진단과 시술, 관리가 이뤄지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도 필수인 시대에 살고 있다.

인천시 연수구 옥련동에 자리잡은 송도치과의원은 임플란트, 교정 전문치과로 이번에 스포츠서울 2016 상반기 ‘소비자 만족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S.E.S(Smile, Explain, Satisfy)’를 모토로 치료 내역과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진료 중 처치 시에도 자세한 설명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들이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모든 스태프가 세심하게 살핀다.

송도치과의원는 수면임플란트, 줄기세포 치료, 심미보철, 턱교정, 사랑니 및 턱관절클리닉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풍부한 진료경험을 바탕으로 최신기술 습득을 우선시하며 통증, 대기시간, 가격 이 3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송도치과의원의 지용한 원장은 “이번 시상은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인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임플란트, 교정전문 치과로 거듭날 것으로 약속한다”고 말했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