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현대사회 질병 치료와 생활 편의에 필수로 자리잡은 고주파는 그 쓰임새와 용도가 날로 커지고 있다.
김천고주파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주파제품 전문 생산업체로 30년의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고주파는 마사지기를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혈압계, 다이어트 및 비만 치료 제품 뿐만 아니라 각종 사무용품, 문구제품에까지 활용도가 커지고 있고, 특히 혈압계완대, 병원용 라텍스, 지압대같은 의료제품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이 업체는 맨투맨방식의 맞춤 솔루션으로 유명하다. 특히 혈압계, 완대, 에어마사지, 진공에어방석 등 에어 제품에 특화된 업체로 명성이 자자하며, 일본 샤프(SHARP)의 까다로운 조건을 맞춰 OEM방식의 제품생산을 10년동안 해오고 있다.
또한, 삼성물산을 통해 해외에 제품을 오랬동안 수출 해온 업체이다. 각종 기업의 까다로운 조건을 맞춰서 생산하기 때문에 품질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업체이다.
또한, 최근에 주목하고 있는 인체유해성에 대한 테스트에서도 합격을 한 제품들을 생산하기 때문에 김천고주파의 제품들은 안정성에서도 뛰어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에 이번 스포츠서울 2016 상반기 ‘소비자 만족대상’ 고주파 업체 부문에 선정됐다.
김천고주파의 김진호 대표는 “이번 시상을 계기로 고주파 관련 제품에서 가장선두에 선 최신의 기술과 최선의 노력으로 최고의 업체가 되고, 품질부터 안전성까지 어떤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제품을 생산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