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배우 오연서가 우월한 수트핏을 공개했다.


오는 24일(수)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아름다운 여인의 몸으로 이승에 귀환한 홍난 역을 맡은 오연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핏이 공개됐다.


사진 속 오연서는 탐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백옥같이 뽀얀 피부결, 완벽한 8등신의 몸매를 자랑하며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오연서는 수트를 입고 있음에도 드러나는 완벽한 S라인으로 극중 절세미녀의 자태를 뽐내는 동시에 상남자 기탁(김수로 분)에서 절세미녀로 되살아났음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홍난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이승으로 쌈박하게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귀환기를 그려낸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 홍난은 자신과 함께 나란히 이승으로 떨어진 저승 동창생 해준(정지훈 분)과 환골탈태 이승 적응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연서는 뼛속까지 상남자인 기탁의 영혼이 아찔한 자태를 지닌 홍난의 몸과 만나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김수로의 기존 작품을 빠짐없이 모니터링하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상황.


여기에 부합하는 듯 김수로와 오연서는 기존에 공개된 현장사진부터 예고편까지, 전혀 다른 외형에도 성별을 뛰어넘는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정지훈, 오연서, 김인권, 김수로, 이민정, 이하늬, 최원영, 라미란, 윤박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이승으로 귀환한 두 저승 동창생들의 '리라이프(Relife)'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4일(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팀 김도형기자 wayne@sportsseoul.com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