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중국 배우 탕웨이의 영화 '시절 인연 2'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컷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오후 중국 언론 '시나 연예'는 '탕웨이, 우슈보 주연의 영화 '시절 인연 2'의 새로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는 '영국 런던에서 촬영한 포스터 속 탕웨이의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탕웨이의 단발 변신도 눈에 띈다. 오는 4월 29일 극장을 찾아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자'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 속 탕웨이는 하늘하늘한 머플러를 무심한 듯 두르고 여행 가방을 끌며 보헤미안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과 엇갈린 시선으로 두 사람의 애정 전선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탕웨이와 우슈보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시절 인연 2'는 2013년 개봉한 '시절 인연'의 속편으로 이 영화에서 탕웨이는 출산을 위해 외국으로 출국한 속물 미혼모 쟈쟈 역을 맡았다. '시절 인연 2'는 시애틀을 배경으로 LA를 거쳐 영국 런던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진다. 오는 4월 29일 개봉.
[SS차이나톡]은 중국 언론에 소개되는 한국 및 중국의 연예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코너입니다.
뉴미디어팀 신혜연기자 heilie@sportsseoul.com
사진='시절 인연 2' 웨이보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