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1 인스탕리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내가 바로 김.태.희.

배우 김태희가 새해 패션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외모를 과시했다.

김태희 2 인스타일

패션잡지 인스타일은 19일 김태희의 몰디브 화보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짧은 단발머리에 도도해 보이는 표정, 그리고 아름다운 몰디브를 배경으로 한 그의 화보는 과감한 포즈로 시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리조트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태희는 화보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주름이 있어 좀 더 깊은 눈빛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오히려 반갑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겉으로 보이는 차분한 모습과 달리 스쿠버다이빙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것에 대해“어릴 때부터 말수는 적었지만 무릎에 딱지가 앉을 틈도 없이 늘 상처가 생기는 선머슴 같은 아이였다.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깊은 바닷속 미지의 세계에서 아름답고 신기한 생물체를 만나는 기쁨은 상상 이상이다”고 설명했따.

지난해 SBS드라마 ‘용팔이’를 통해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그는 대한민국에서 사랑을 받고있는 여배우로서의 책임감도 말했따. 그는 “연륜이 쌓일수록 사회적으로 좋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은 만큼 사회에 되돌려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스로 조금씩 행동하고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대놓고 드러내는 건 아직 망설여진다”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김태희 3 인스타일

한편, 김태희의 패션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와 공식홈페이지 instylekorea.com에서 공개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