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산운수

국내물류 유통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경제 발전의 원동력으로 작용하는 화물 운송업체들이 더욱 분주한 시점에 고객제일주의를 표방하는 (주)대산운수(대표 김점영, www.dae-san.com)가 신뢰, 고객만족 경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시 월성동 대구화물터미널 316호에 위치한 이 업체는 ‘신용, 투명, 성실, 친절’을 모토로 삼는, 화물운송 및 주선 전문회사로 1톤, 2.5톤, 5톤, 8톤, 14톤, 25톤, 윙바디 냉장차량, 냉동 탑차, 트레일러 등 다양한 차종의 직영 및 지입 차량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주)대산운수 김점영 대표
(주)대산운수 김점영 대표

성주, 김천 등지에서 생산된 참외나 포도 등 저온 농산물 등을 신선한 상태로 신속, 정확하게 운송하는 데 주력하며 섬유 등 다양한 분야의 일반화물, 건설 자재 등을 안전하게 적시에 운송하면서 화주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함으로써 화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오랫동안 화물운송 및 주선을 해온 대산운수는 고객회사 화주들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화물운송 서비스의 질적 향상, 물류운송 인프라 확충 및 효율성 강화 등에 힘쓰며 화물운송, 주선 발전에 기여하였다.

거점 물류센터 설립을 계획하는 혁신리더인 김 대표는 “화물운송은 국가 기간산업의 근간이 되는 중요한 분야”라면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