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_업텐션_여기여기붙어라_뮤비캡처
업텐션 ‘여기여기붙어라’ 뮤비. 출처 | 영상 캡처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오늘 27일 자정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가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것.

뮤직비디오 속 업텐션은 아지트, 거꾸로 세상, 픽셀 세상, 그림자 세상, 그레피티 세상 등컬러풀한 세트장에 등장해 10가지 놀이를 담음 박력 넘치는 10 종 놀이 퍼포먼스와 귀여운 악동들의 연기를 뽐내고 있다. 모든 세상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듯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업텐션 멤버들끼리 쫓고 쫓기는 장난끼 넘치는 추격전들로 심심할 틈이 없게 만든다.

업텐션의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위험해’의 강렬한 입체 퍼포먼스와 역동적인 군무의 움직임들을 다양한 효과를 통해 표현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홍감독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소녀시대, 비스트, 투피엠(2PM), 일본 아이돌 AKB48 등 화제의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장본인. 업텐션의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는 10명의 멤버들이 넘나드는 신기한 세상들을 멤버들의 장난끼 가득 넘치는 연기와 컬러풀한 세트장으로 나타냈다. 일상 탈출을 꿈꿔온 악동꾸러기 10명이 업텐션의 비밀 아지트에서부터 시작되는 신비로운 일들을 영상으로 나타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업텐션 멤버끼리 술래잡기 하는 것 같다”, “거꾸로 세상 색감 정말 괜찮다”, “장난꾸러기들이 컴백하네”, “표정 연기 진짜 귀엽다”, “10종 놀이 퍼포먼스에 숨은 놀이 찾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오늘 2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음원과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업텐션은 오늘KBS ‘뮤직뱅크’에서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