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쎄씨_1
치타. 제공 | 쎄씨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래퍼 치타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쎄씨 12월호 화보 컷이 공개되었다.

지난 20일(금)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반전 애교로 무한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치타가 오늘(25일) 세 가지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매거진 쎄씨 12월호 화보 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치타의 쎄씨 12월호 화보 컷! 은 치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레어스코리아의 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와 함께 세 가지 컨셉으로 나뉘어 진행 된 화보로, 치타 고유의 카리스마는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치타쎄씨_2
치타. 제공 | 쎄씨

특히 치타는 핑크 립과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보라색 드레스로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레드 컬러의 립과 네일로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한편, 한쪽으로 올려 넘긴 헤어스타일로 보이시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한 버건디 립을 활용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치타 특유의 강렬한 매력을 어필, 다양한 세 가지 컨셉의 메이크업을 통해 치타가 가지고 있는 팔색조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치타쎄씨_3
치타. 제공 | 쎄씨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치타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매거진 쎄씨 12월 화보 컷이 공개 되었다. 치타가 가진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여성스럽고 색다른 매력을 가득 담아낸&nbsp! ;‘쎄씨’ 12월 화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25일)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쎄씨 12월 화보 컷을 공개한 치타는 현재 새 앨범 출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