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펄즈_나쁜여자_자켓
퍼펄즈 ‘나쁜여자’. 제공 | 크레센도뮤직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고퀄리티돌 퍼펄즈(Purfles)가 신곡 ‘나쁜여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퍼펄즈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나쁜여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퍼펄즈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나쁜여자’는 지난 앨범 ‘나쁜 짓’에 이은 작곡가 귓방망이의 두 번째 ‘BAD 콜라보레이션‘으로 펑키한 사운드에 복고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댄스곡이다.

‘나쁜여자’는 세 멤버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컬은 물론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우영의 랩 역시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한다. 또한 연애 따로 결혼 따로인 남자들의 이중심리를 당당히 놀려주는 여자의 모습을 담아낸 가사로 나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할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1,2,3’때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던 미니스트리 오민감독이 제작 프로듀서로 참여해 멤버들의 매력을 다양한 컬러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섹시미를 강조했던 지난 앨범들과는 달리 발랄하고 톡톡 튀는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퍼펄즈는 17일 오후 8시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