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스터즈

웰빙, 힐링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시기에 신개념의 힐링카페가 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미스터즈(대표 이상목, www.misterhealing.com)가 런칭한 ‘미스터 힐링’이 바로 그곳.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에 위치한 이곳은 산소 발생기와 안마 의자가 설치된 쾌적한 환경, 음이온이 방출되는 에코스톤 인테리어, 아로마 테라피와 힐링 음악,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 고품격 힐링공간이다.

(주)미스터즈 이상목 대표
(주)미스터즈 이상목 대표

(주)미스터즈가 자체 개발한 안마 의자는 고성능 바디머신으로 기존 제품에 회복, 스트레칭, 수면모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하여 릴랙스 기능이 탁월하다. 커플 룸이나 싱글 룸에서 이 기기를 사용해 마사지를 받으며 수면, 휴식을 취한 후에는 스페셜 커피, 허브티, 해독주스 등 건강음료를 마신다.

위생 관리 차원에서 일회용 덧신, 머리받침, 물티슈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에 비해 비용이 저렴해서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려는 직장인, 연인, 학생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고 인터넷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방문객이 급증하는 추세다.

‘미스터 힐링’은 지난 4월 홍대 본점을 오픈한 후 소자본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아 현재 명동점, 건대점, 강남점, 마포점 등이 성업 중이고 구로디지털점, 신촌점, 충무로점, 부산 서면점, 여수점 등 13개 가맹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상목 대표는 “앞으로 해외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뉴미디어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