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치에듀

자기주도학습을 기반으로 한 독학형 재수의 성적 향상 효과가 입증된 데다 수능이 쉬워지고 EBS 강의와 연계성이 높아지면서 독학재수학원을 찾는 재수생, 반수생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아이티치에듀(대표 김영민, www.아이티치에듀.com)가 운영하는 ‘스카이 독학재수학원’이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 부천시 상동역 인근에 위치한 아이티치에듀는 대학 입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독학재수학원 업계를 선도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아이티치에듀 김영민 대표
아이티치에듀 김영민 대표

다년간 유명 대형학원 논술 강사로 활동한 김영민 대표는 차별화된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 학생 관리 노하우, 경쟁심을 갖고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방형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 종합재수학원의 단점들을 보완한 혁신적인 방식으로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돕는 데 주력한다.

담임을 통한 체계적인 학습 및 생활 관리 외에 현직 유명 대입종합반의 국, 영, 수 전문가의 1:1 학습 코칭 시스템을 운용한다. 또 입시 경향을 반영한 수시 논술 강좌를 열고 종합 입시전형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스카이 독학재수학원’은 현재 김포, 연수, 구월, 부천에서 성업 중이며 연말까지 8개 지점이 추가로 문을 연다.

완벽한 가맹지원체제를 갖추고 가맹점 모집에 매진하는 김 대표는 “재수종합학원에 비해 비용 부담이 적은 것도 성공 요인”이라며 “보증금 포함해 7500만 원 소자본으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창업이 가능한 유망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