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김우빈. 제공 | sidusHQ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김우빈과 수지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오는 2016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가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멜로 스타를 탄생시켰던 이경희 작가와 톱스타 김우빈과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 때문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는 싱크로율 100% ‘맞춤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완벽히 홀릴 것을 예고하고 나섰다. 먼저 김우빈은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변신, 감춰뒀던 치명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한다.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으로 여심(女心)을 들썩이게 만든다.

수지는 ‘슈퍼을 다큐PD’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경희 작가의 신작 ‘함부로 애틋하게’가 최고의 대세 배우들인 김우빈, 수지와 함께 하게 됐다.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2016년 최고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