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윤경


[스포츠서울] 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라윤경이 주위 학부모들로부터 자녀들과 함께 집단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6일 해럴드POP 측은 라윤경의 말을 빌려 그녀가 경기도 성남시 S초등학교 왕따 가해 학생의 엄마인 권 모씨, 정 모씨로부터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4월21일 오후 9시께 술에 만취한 채 라윤경의 집을 찾은 권 모씨와 정 모씨는 사건을 중재한 라윤경에게 500CC의 유리 호프잔을 집어던진 것을 시작으로 수 차례 욕설과 "연예인 생활을 못하게 해주겠다"는 협박성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라윤경은 전치 3주의 뇌진탕 진단을 받았으며, 얼굴에도 지우기 힘든 흉터가 생긴 것으로 전해졌다. 아들 역시 발바닥에 상처가 생겼고, 18개월 된 어린 딸은 흉부와 복부의 타박상을 입었다.


특히 이 사건으로 인해 어린 딸은 어른들을 보면 놀라고 우는 대인 기피증과 밤마다 경기를 일으키며 울면서 깨는 등 극심한 외상 후 스트레스 증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라윤경은 이 매체를 통해 "저뿐만 아니라 제 아이들에게 준 상처는 억만금을 준다 해도 용서할 수 없다. 다시는 가해자들이 폭력을 휘두르지 않고 참된 부모로서 바르게 살겠다는 각오를 다질 수 있는 따끔한 경종을 울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일 경기 성남수정경찰서는 라윤경과 학부모 2명 등을 상해 혐으로 불구속 입건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라윤경 등은 지난 4월21일 오후 9시께 성남시 수정구 라윤경의 아파트에서 자녀 교육문제로 말다툼을 하다가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라윤경은 최근 한 학부모가 자신의 딸에게 특정 친구와 놀지 말라고 한 것에 대해 "왜 아이를 왕따 시키느냐"는 취지로 말했다가 감정이 격해져 서로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장우영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라윤경 미니홈피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