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소셜 마케팅‘ 이기용 강사

인터넷 블로그가 기업이나 공공기관, 소상공인, 개인의 경영, 마케팅, 홍보 수단으로 널리 쓰이게 되면서 중요한 사회적 도구로 부각되고 있다. 이런 때에 VSM(바이럴 소셜 마케팅 : Viral Social Marketing)(대표 이기용)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이 업체는 블로그 마케팅 전문 회사로 블로그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과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을 실시한다. 이기용 강사는 국내 최고의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바이럴소셜마케팅 이기용 강사
바이럴소셜마케팅 이기용 강사

그는 블로그 기자단, 블로그 체험단을 운영하면서 블로그 입문의 초보 단계인 블로그 로직의 이해, 블로그 만들기, 포스팅 작성 요령, 포스팅의 최적화 기법, 고객들이 포털 검색에서 해당 서비스나 제품을 쉽게 접하도록 하는 포스팅 상위 노출 방법, 퍼스널 브랜딩 등을 가르친다. 이와 아울러 블로그 포스팅 점검 및 키워드 찾기, 블로그 운영을 위한 계획표, 저품질 진단, 소통을 위한 피드백에 이르기까지 1:1 맞춤형으로 상세하게 지도한다.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그는 EBS, 육군본부, 안전행정부, 지역난방공사, 메리케이 등 200여 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블로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며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현재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블로그 분과위원으로 활동 중인 이 강사는 “블로그 마케팅은 자본금 없이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면서도 마케팅 효과가 높아 소상공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