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화보]\'앞트임\' 순백 원피스 구재이, 단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장미꽃 한 송이와 선물 상자를 들고 그녀가 다가온다!

2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구재이가 도시락과 꽃을 들고 행사장으로 입장한 뒤 취재진에게 다가가고 있다. 극 중 주인공인 정윤호(여국대)의 전 부인인 ‘아다화’로 등장하는 구재이는 제작발표회에서 앞트임 순백의 원피스로 주목을 받았다. 단아하면서도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구재이의 모습을 시잔과 함께 살펴본다.

[SS포토]\'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도시락 배달 왔습니다!\'

[SS포토]\'당신을 주문합니다\' 구재이, \'선물 받아주세요!\'

‘수제 도시락 받아주실래요?’

수제도시락 전문점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드라마이니만큼 등장하는 출연 배우들이 입장하면서 장미꽃과 도시락을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선물을 내미는 구재이의 얼굴엔 장미꽃 보다 더 한 미소가!

[SS포토]\'앞트임\' 원피스 구재이, \'웹드라마로 인사드립니다!\'

그저 심플하기만 한 듯 보였던 순백의 원피스 앞은 살짝 앞트임이...

구재이

은근한 섹시함을 뽐낼 수 있는 좁은 폭의 앞트임 원피스.

구재이

[SS포토 \'당신을 주문합니다\' 제작발표회

다시 가까워지고자 했던 정윤호(유노윤호)에게 매몰차게 버림을 받긴 하지만 그 길이 쉽지만은 않은 구재이의 앞날. 하지만 그와 달리 제작발표회에선 가장 빛나는 배우 중 한 명이었다.

[SS포토]\'당신을 주문합니다\' 구재이, \'조심조심 앉아야지...\'

[SS포토]구재이, \'짧은 원피스는 불편해...\'

구재이

단아하면서도 섹시함을 뽐낼 수 있는 앞트임 원피스의 단점이 있다면... 아래가 좀 짧다는 것!

앉을 때 마다 조심조심... 옷 정리에 여념이 없다.

[SS포토]은근 섹시함 뽐내는 순백 원피

‘가질 수 없는 여국대...윤호씨의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세요!’

조금의 불편함을 감수했을 뿐, 성공적으로 매력을 뽐낸 구재이는 행사를 끝낸 뒤 다시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냈다.

한편, SBS플러스의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웹소설을 원작으로한 웹드라마로 정윤호(유노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백종원 등이 출연한다. 7월 6일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되며, 그에 앞서 7월 5일 네이버 tv캐스트로 선공개된다. 2015. 6. 29.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