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성항공여행사 유에스플러스트래블

천편일률적으로 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가고싶은 여행지, 자신의 취향과 테마, 시간에 따라 여행을 디자인하는 역발상의 맞춤형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런 흐름에 힘입어 아름다운 여행, 자유, 맞춤여행을 표방하는 (주)토성항공여행사 유에스플러스트래블(대표 강인태, www.saturnair.com)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30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곳으로 B2B, B2C 전문 여행상품을 구비하고 선택과 집중 마케팅을 전개하는 미주 특화 전문 여행사다. 미주 특화해서 미주 항공권을 판매하는 데,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700여 개 여행사와 연계하여 AA, UA, 델타항공 등 미국 국적 항공사의 항공권을 B2B로 제공하고 있다. (주)토성항공여행사 유에스플러스트래블은 미국에 직영 랜드여행사를 두고 많은 정보과 경험, 노하우, 여행 전문인력을 토대로 소수 테마,맞춤여행의 차별화한 여행상품 개발및 출시로 호평을 받고 있다.

(주)토성항공여행사유에스플러스트래블 강인태 대표
(주)토성항공여행사유에스플러스트래블 강인태 대표


이를 통해 신혼부부, 가족여행자등 소수 인원의 여행객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자유여행 및 맞춤 여행, 체험여행, 큰 인기를 끈 이슈상품인 알래스카여행과 오로라,빙하체험, 자유롭게 역사, 문화, 지역명소 등을 체험하고 여행하는 맞춤형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가이드를 동반하여 여행 가능한 샌프란시스코·라스베이거스·시애틀·뉴욕 등지의 워킹투어, 하와이, 나이아가라폭포, 미국 동부, 캐나다, 멕시코 칸쿤여행 등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연중 알래스카 여행이 가능토록 하고 마이애미, 카리브해 바하마, 쿠바 여행상품등 지역전문 여행, 어학연수프로그램도 출시할 계획이다.

(주)토성항공여행사 유에스플러스트래블은 인화와 가족같은 기업문화를 갖추고 고객만족 경영에 힘쓰고 있다. 경영에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혁신경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혁신리더인 (주)토성항공여행사 유에스플러스트래블의 강인태 대표는 “미주특화 전문여행사로 고객니즈에 맞는 여행상품개발과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