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15B 도영
SM루키즈의 도영.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SM엔터테인먼트(이하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새로운 루키 ‘도영’을 공개했다.

16일 SM루키즈 공식 홈페이지(www.smrookies.com) 및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SR15B 도영(19)은 세련된 음색과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로, SM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SR15B 재현
SM루키즈의 재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루키즈’는 메인 데뷔 전 연습 과정과 일상 공개는 물론 음원 발매, 공연,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콘텐츠 및 활동을 통해 루키를 선공개하는 프리데뷔팀으로, 앞서 태용, 제노, 라미, 재현, 마크, 한솔, 지성, 유타, 쟈니, 텐, 동혁 등 다채로운 매력의 루키를 공개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올해도 SR15B(SM루키즈 2015 보이즈) 및 SR15G(SM 루키즈 2015걸스) 등 콘텐츠의 특징과 유닛의 콘셉트에 맞게 네이밍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해는 SR14G 슬기, 아이린, 웬디가 그룹 ‘Red Velvet(레드벨벳)’으로 메인 데뷔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도영은 ‘SM루키즈’의 멤버 재현(18)과 함께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4기 MC로 전격 발탁돼 오는 21일 첫 방송에 나서 메인 데뷔 전인데도 음악 방송의 MC로 활약하며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M루키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루키 각각의 개성과 재능을 소개하고 음악,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