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이 스포츠서울 선정 ’2024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대상’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에서 10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휴테크는 독자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탑재된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라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국내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여기에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형 헬스케어 제품인 ‘식스패드 풋핏 2(SIXPAD Foot Fit 2)’ 와 ‘스타일 체어(Style chair)’ 등을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집중하는 중이다.

휴테크 주성진 대표는 “지난해 이은 이번 수상은 10년 연속이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라면서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분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20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고객 분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카이 안마의자를 최대 50%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